2014년 6월 16일 월요일

연상녀 고백하기 연상녀 공략하는방법

연상녀가 좋은이유 연상연하궁합

궁합을 풀이할때 남녀의 나이살차이가 4살일 경우
혼인수를 가지면 서로 존중하지 못하고 투(싸움)의 궁합의 특징을 이해해야한다.

   ( 4살 나이차의 극사주궁합의 상지점)
ㆍ궁합에서 서로 해가 되는 부분을 찾아 이를 인지해야 한다.
ㆍ궁합이 좋다 하더라도 서로의 타고난 사주의 성향을 반드시 이해하고 이로 싸움과 투가 되는 부분을 피해가야 한다.


[[ 연상녀 연하남커플 연상연하커플궁합 : http://askdlckdl.woorimbiotech.com/ ]]


<나이차이별 다른 궁합보는법>

1살차이 나는 궁합 (결혼궁합)
2살차이 나는 궁합 (인연궁합)
3살차이 나는 궁합 (파생궁합)
4살차이 나는 궁합 (극사주궁합)
5살차이 나는 궁합 (파사주궁합)
6살차이 나는 궁합 (삼재궁합)
7살차이 나는 궁합  (맞이궁합)
8살차이 나는 궁합  (부부궁합)
9살차이 나는 궁합 (괴강살궁합)
10살차이 나는 궁합  (오행궁합)
11살차이 나는 궁합  (집안궁합)
12살이상 나이차 궁합  (천덕궁합)


-------------------------------------------------------

▶ 연상녀가 좋은 이유 연상녀 공략법


연상의 여자들은 연하남들을 남자로 잘 생각하지 않는다. 그냥 동생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즘들어 연상연하커플은 어디서든 볼 수 있을정도로 많은 커플들이 연상녀와 연하남에 대한 생각이 많이 변했다는걸 알 수 있다.
연하남들의 연상녀 공략하는법

1. 나이는 어리지만 생각만큼은 어리지 않다는 행동(사소한행동)들을 보여준다.
2. 연하이기 때문에 호칭에서 '누나'라는 말을 하게 되는데 대부분 호칭을 하지 않고 대화하는것이 더욱 좋다.
3. 연상녀들은 경제적인면에서 연하남에게 기대려하지 않으려고 한다. 이럴땐 과감하게 데이트비용을 지불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