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2일 목요일

결혼은 현실이다. 현실속에 부부궁합 부부클리닉

부부싸움 부부클리닉 부부궁합보기

궁합ㆍ부부싸움이 잦은궁합

현실속에서 부딪치는 부부,연인들의 문제점과 환경의 이해

부부클리닉 부부문제궁합 - 부부문제 부부클리닉 현실속에서 부딪치는 부부, 연인들의 현재사주의 문제점과 환경의 이해를 풀이하고 둘 사이의 사주를 풀어 정통궁합을 함께 짚어보는 것을 말한다.


<< 부부싸움 부부클리닉 ː http://aqnqntk.woorimbiotech.com/ >>


1. 본인이 현재 이성(배우자)를 처음 만나는 순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처음 만났을 때의 얼굴 인상과 외모 (얼굴 - 눈, 코, 입)  
 가슴 허리 상반신(라인선)의 대한 인상   

 겉으로 드러나는 외모(다리, 키, 덩치)의 골격구조가 큰 사람  

 몸의 골격 구조를 이루는 힙과 몸매 및 라인선   

 손과 발동작 및 모양새  

 첫 느낌에 중시되는 행위나 언어적 표현 및 유머감각


2. 궁합을 보려는 상대자와의 현재 관계는?

 부부관계일때의 상대자 바람기  

 미혼(애인관계) 상대자의 바람기  

 친구, 선배, 후배 관계  

 짝사랑(외사랑)  

 직장 동료나 제3자의 관계   

 본인 또는 상대자의 외도관계  


3. 현재 본인에게 가장 중시되는 문제점 혹은 두 사람 사이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금전적 관계  

 가족 간의 갈등  

 성격차이  

 상대자와의 갈등과 문제점-자녀문제  

 직업 문제   

 건강관련문제


4. 현재 내가 가장 크게 불만을 느끼는 부분은?

 심리적인 불안감  

 대인관계   

 상대방에 대한 신뢰의 불확실성  

 현재 내가 느끼고 있는 불만족 감정-사회성(직업)  

 둘 사이의 문제점(잦은 다툼, 갈등)  

 여가생활 및 낙천성의 부족

5. 현재 두 사람 사이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성격 및 환경  

 능력 및 직업   

 심리적인 안정  

 현재 내가 느끼는 좋은 것(감정)-서로에 대한 애정도 (만족도)  

 외적 활동 및 외모  

 성적인 속궁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