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1일 수요일

연상녀 연하남 나이차이궁합 연상연하궁합

연상연하 나이차이궁합


사주잘보는곳 궁합잘보는곳 궁합풀이와 사주팔자풀이법
나이차이 나이차로 보는 궁합풀이


연상연하 나이차이궁합 -----------------------▶ http://unse04.사주상.한국/



1살차이 나는 궁합 : 결혼전 부부인연수를 살펴야하는 나이차의 (결혼궁합)

2살차이 나는 궁합 : 남녀의 애정성향을 확인해야 하는 나이차의 궁합(인연궁합)

3살차이 나는 궁합 : 궁합의 파하고 생함을 살펴야하는 나이차를 갖는 (파생궁합)

4살차이 나는 궁합 : 남녀간 궁합의 다툼, 투가 많은 나이차의 (극사주궁합)

5살차이 나는 궁합 : 궁합의 인연과 악연이 되는 부분을 살펴야하는 나이차궁합(파사주궁합)

6살차이 나는 궁합 : 성격ㆍ애정차이를 짚어봐야하는 나이차의 (삼재궁합)

7살차이 나는 궁합 : 애정ㆍ환경차를 살펴야하는 나이차를 갖는 (맞이궁합)

8살차이 나는 궁합 : 궁합에서 인연의 덕을 살펴야하는 나이차를 갖는 (부부궁합)

9살차이 나는 궁합 : 결혼해도 헤어지는(이별수)를 갖는 나이차의 궁합(괴강살궁합)

10살차이 나는 궁합 : 궁합의 충하고 파함을 살피는 나이차를 가진 (오행궁합)

11살차이 나는 궁합 : 가택ㆍ가정운을 짚어보는 나이차의 궁합풀이 (집안궁합)

12살차이 나는 궁합 : 궁합의 인연수를 살피는 (천덕궁합)

댓글 없음:

댓글 쓰기